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고등학교 3학년, 미쳤지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11. 6. 16:41

    고등학교 3학년, 미쳤지?
    나는 항상 땅을 파고 부모님과 함께 밤을 보내며 학교를 찾고 입학 절차를 공부하여 사용할 대학을 결정하고 학교 선생님과 상담합니다.
    선생님은 괜찮다고 하셔서 큰 변화 없이 그대로 쓰기로 했습니다.
    그런데 갑자기 제 시간에 잘 팔리는 우리 반 아이들에게 선생님도 꾸준하게 사용하라고 하셔서 제가 썼던 학교 모델도 똑같이 씁쓸했습니다.
    내 학년이 나와 비슷해서 그런가봐.. 미친게 아니야
    과목 선정 과정이라 중복되는 부분이 있을 것 같긴 한데, 제 반에서 아는 사람만 그렇게 써요.
    엄마, 아빠와 함께 학교를 찾는 데 많은 어려움을 겪었기 때문에 결정했습니다.
    정말 바보야, 난 화나고 정신이 없어
    그렇군요 자랑스럽네요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지금 내 목숨이 위태로워, 이렇게 망치려고 해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